뷰티

목주름 없애는 7가지 방법 꾸준한 관리가 답

관리하는여자가예쁘다 2018. 9. 8. 17:10
반응형

건조한 가을철에 접어드니 목주름이 깊어져 더욱 관리에 신경을 쓰게 되는데요.

관리를 요 며칠 꾸준히 해 주니 안 해 주던 때와는 다르게 확연히 주름이 아주 옅어졌더라고요.

그럼 목주름 꾸준하게 관리하는 방법 소개할게요^^

 

1) 아침, 저녁 세안할 때 얼굴만 세안하지 마시고 종일 먼지에 노출되었던 목까지 꼼꼼하게 노폐물을 씻어주세요.

 

 

2) 피지선이 없는 목인 경우 다른 곳에 비해 더욱 주름이 잘 생깁니다.

그러므로 얼굴만 발랐던 크림을 이제는 꼭 목까지 꼼꼼히 발라주세요.

 

 

3) 크림을 바른 후 칫솔이나 빗 손잡이 부분을 이용해 주름진 곳을 위로 당겨 올려주세요.

이 방법은 TV에서 칫솔 마사지 방법으로 소개된건데요.

목주름뿐만이 아니라, 처진 얼굴이나 주름진 곳을 마사지해주면 주름이 옅어지는 효과를 보실 수 있어요.

 

※ 평상시에 수시로 마사지 해 주시면 더욱 좋아요.

 

4) 마사지가 끝났다면 주름의 가장 큰 적인 자외선 차단제를 얼굴만 바르지 마시고 목까지 고루 펴 발라주세요.

 

 

5) 그리고 고개를 들어 얼굴을 하늘로 올려다보는 자세를 취해 목주름을 펴 주는 게 좋은데요.

예전에 tv 방송에서 목주름이 하나도 없는 분이 소개되었는데요.

그분이 목에 주름이 없는 이유가 목을 들었다 내리기를 반복적으로 운동하는 게 주름을 없애주며 목 피부를 탄탄하게 해 주는 비법이라고 하셨죠.

이때 엄지를 턱에 대고 쭉 올려주면 더욱 좋아요.

 

6) 그리고 노트북이나 휴대폰을 할 때 아래로 화면을 바라보며 사용을 많이 하게 되는데요.

노트북이나 모니터가 낮으면 밑에 책을 받쳐 높이를 올려주시는 게 좋고요.

휴대폰을 할 때에도 고개를 숙이지 말고 휴대폰을 올려서 사용하시는 습관을 들이시는 게 좋아요.

7) 그리고 높은 베게 사용하지 마시고요^^

그럼 목주름 꾸준하게 관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