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 껍질 치아 미백 기대 안 했는데 효과 있어!!

바나나 껍질 치아 미백 기대 안 했는데 효과 있어!!

반응형

바나나 껍질은 쓰레기라 생각되어 그냥 버리게 되는데요.

무심코 버리는 바나나 껍질 활용법을 보면....

 1) 가죽으로 된 신발이나 가방 광택내는데 사용한다.

2) 팔꿈치나 무릎이 하얗게 변했을때 문질러 보습효과를 본다.

3) 귀를 솔깃하게 만드는 치아미백 효과가 있다.

그래서 직접 바나나 껍질이 치아미백에 효과가 있는지 확인 해 보았습니다.

 

실험을 위해 바나나 껍질 준비하고요.

 

 

바나나 사용 전 후 치아 미백에 차이가 나는지 확인하고자

 사용 전 치아 상태를 사진 찍어 보았습니다.

 

 

 

 

평소 커피를 좋아하다보니 치아가 누래요.ㅠㅠ

 

 

그리고 껍질 안쪽 부분을 치아에 골고루 문질러줍니다.

저는 약 3분 가량 문지른 것 같네요.

그런 다음 물로 입을 헹구어주세요.

정말 바나나 껍질 미백에 효과 있을까??

 

 

사용후 찍은 사진입니다.

이렇게만 보시니 차이점을 못 느끼시겠다고요?

그럼 전 후 사진을 함께 볼게요.

▼▼▼▼▼

단 3분 문질렀는데도 전과 후를 비교하니 치아 미백에 정말 효과가 있네요.

그래서 앞으로는 껍질을 그냥 버리지 말고

 한번씩 치아 마사지를 한 후 버려야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그럼 이웃님들께 도움이 되는 정보셨길 바래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