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밑 꺼짐 늘어짐 주름 때문에 성형외과 수술 상담 다녀왔어요

눈밑 꺼짐 늘어짐 주름 때문에 성형외과 수술 상담 다녀왔어요

반응형

30대 중반이되니 피부 노화가 시작되었는데요.

그 중 가장 먼저 눈에 띄는게 눈밑이 꺼지고 주름이 생겼다는거네요.

그래서 화장을하면 주름에 화장이 끼고...

사진을 찍고나도 주름만 없으면 좋을텐데...보정하면서 기분만 처참한....ㅠㅠ;;

먼저 30대 초반까지만 해도 제 눈 밑 상태는요...

 

요렇게 꺼진 부분도 없고...

애교살도 늘어지지 않아 나름 만족하고 살아왔는데요.

글쎄....30대 중반에 접어드니...;;

 

ㅠㅠ

 

헐;;

이렇게 눈 밑 애교살 부분이 늘어지기 시작하더군요...

그러다 급기야....

함몰된 눈처럼 눈이 쏙 들어가고 눈 밑 주름은 더욱 깊어지는 사태가 발생했어요...

그래서 거울 볼 때마다 너무너무 스트레스를 받은지라 성형외과를 두 군데 상담 받으러 찾아갔는데요.

A,B 성형외과 두 군데 다...똑같은 수술법을 말씀하시네요~

먼저 A 성형외과는 제가 지금 천안에 살고 있어서 천안에서 유명하다는 성형외과 방문하니...

눈 밑 지방재배치는 필요없고... 늘어진 살을 잘라내어 꽤매어 주는 하안검 수술이 필요하다고 하셨고요.

B 성형외과는...서울에서 말하면 다 안다는 유명한 곳을 찾아갔는데...

역시나 하안검을 제시하네요.

그런데 B성형외과에서는 볼쪽도 노화가 되면서 꺼짐이 심하니 큐오필을 권하시더라고요.

마음 같아서는 지금 당장이라도 하고 싶은데...ㅠㅠ

수술을 받고 나면 실밥 푸는 일주일간은 씻지도 못하고 화장을 못하니...

 회사를 다니고 있는 저로써는 휴가때나 해야 할 듯 싶어요 흐흙....

그럼 눈밑 주름때문에 수술 받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