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가주름 보톡스 처음 맞아본 후기 효과, 가격, 부작용, 시기, 음주, 화장 등 주의점까지 상세히 정리했어요

눈가주름 보톡스 처음 맞아본 후기 효과, 가격, 부작용, 시기, 음주, 화장 등 주의점까지 상세히 정리했어요

반응형

눈가주름 보톡스 후기 효과, 가격, 부작용, 시기, 음주, 화장 등 상세히 정리했어요

눈가주름 보톡스 맞고 나서 후기 사진 웃고 있는거에요 ㅋㅋ

본래 마른 편이라 피부가 얇은데요.

 

마흔 살이 되니 노화로 피부가 쭈굴쭈굴해지는건 어쩔수가 없네요.

 

그런데 웃을 때 눈가에 주름이

 

너무 많이 생긴다고 들 지인들이 이야기해 줘서 

 

이번에 눈가주름 보톡스를 처음으로 맞고 왔습니다.

 

반응형

 

지금 맞은지 일주일 되었는데요.

 

눈가주름 때문에 보톡스 고민하시는 분들 계실 듯해서 

 

가격부터 부작용 효과가 나타나는 시기 등등

 

후기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우선 보톡스 맞기 전 눈가 주름 상태는 이러합니다.

 

그냥 웃을 때 이 정도지만

 

심하게 웃는 경우 주름이 더 심각해요ㅠㅠ

 

그리고 찡그려보면 이렇게 주름이 자글자글 생긴 상태인데요ㅠㅠ

 

지인들이 웃을 때마다 손가락으로

 

눈가를 펴 주더라고요 ㅠㅠㅠㅠㅠ

 

그래서 마사지도 해 보고 크림도 듬뿍 발라보았지만....

 

이미 콜라겐이 너무 빠졌고

 

눈가가 노화가 얼굴에서 가장 빠른 곳이라...

 

진짜 답이 없더군요~

 

그래서 미간이랑 이마 보톡스 맞으러 가면서

 

눈가주름도 같이 보톡스 맞아 주었는데요.

 

이번에 피부과 행사를 해서

 

3군데 맞는데 11만 원 줬습니다.

 

한 부위당 국산 보톡스 3만원,

 

수입산 제오민 5만원~7만원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여러 군데 주사를 놔 주는지 알았는데 3군데 주사 놓더라고요~

 

그리고 마취는 얼음으로 찜질을 1초 해 준다음 바로 주사를 놔주시는데요.

 

아팠어요 ㅠㅠ 악 소리가 나올만큼....흙흐흨...

 

그리고 미간이나 이마 보톡스와는 다른게

 

눈가는 주사를 놔도 퉁퉁 붓지 않더라고요~

 

주사 맞은 지 표시가 안 나니 이 부분은 걱정하실 필요 없어요~

 

그리고 보톡스 효과가 언제부터 나타나는지

 

관찰을 해 보았는데요~

 

금요일에 주사를 맞고 월요일까지는

 

4일 동안 여전히 주름이 잡히고 효과가 보이지 않았어요~

 

그리고 5일째 되는 날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했는데요~

 

웃고 있는데도 눈가에 주름이 잡히지 않고 있습니다 ㅎㅎ

 

웃고 있는 거 맞아요 ㅋㅋㅋ ㅎㅎ

 

그런데 피부가 너무 얇아 실 주름이 자글자글하네요...

 

그런데 일주일이 되니

 

이렇게 노란 멍이 보이더라고요 ㅎㅎ

 

그런데 화장을 하면 표시가 안 나서 상관은 없습니다^^

 

그리고 많이들 걱정하시는 눈가 보톡스 부작용으로...

 

웃고 있는데 눈은 웃지 않은 표정의 부작용이 있는데요~

 

저는 보톡스를 맞았는데도

 

자연스럽게 웃는 모습이 연출되더라고요^^

 

오히려 주름이 너무 심하게 생겼던 때보다

 

웃는 게 더 이뻐 보여서 엄청 만족중이에요!!

그리고 보톡스 맞고 나서는 음주, 사우나 일주일 피해 주셔야 하고요~

 

화장이나 샤워는 보톡스 맞고 한 시간 이후부터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럼 눈가 주름 심하게 잡히면 보톡스도 생각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