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렁니 집에서 셀프 치아미백 하는 방법 흡연 커피로 인한 치아변색 누런니 해결법

누렁니 집에서 셀프 치아미백 하는 방법 흡연 커피로 인한 치아변색 누런니 해결법

반응형

흡연을 하다 보니 커피를 자주 마시는데요.  치아가 누레져 누렁니가 되어버렸어요. 치아 변색 잘 안 되는 치아인데도 믹스 커피와 흡연을 오래 하니 양치질을 잘해도 버티지를 못하더군요. 한 날 양치 후 거울을 보고 기겁하는 줄 알았습니다.

우선 집에서 간단하게 셀프 미백하는 방법


베이킹소다를 활용하는 방법인데요. 치약에 베이킹 소다를 쿡 찍어서  묻혀 양치질을 열심히 했더니 어느 정도 하얗게 다시 돌아오더군요. 그런데 베이킹소다를 너무 많이 사용하면 잇몸에 상처가 생기고 따갑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쿠팡에 셀프 치약 미백제를 검색해 보았어요. 그리고 겔로 된 것과 패치로 된 것 두 개를 주문해 사용해 보았습니다.

시중에 파는 치아미백제 효과는 어느 정도인가?

 

치아미백제 사용 전 후

치아미백제 사용 전 후 사진인데요. 저는 겔로 된 거랑 패치랑 두 종류를 쿠팡에서 구입했어요. 그리고 두 가지 다 사용해 보았는데요. 겔이랑 패치 중 사용은 패치가 훨씬 편해요. 그리고 효과는 둘 다 괜찮은데 가격 대비 패치를 저는 추천드립니다. 우선 겔 사용 방법부터 보여 드릴게요.


셀프 치아미백제 겔? 패치? 어느것이 좋은가?

 

셀프 치아미백제

왼쪽은 겔이고 오른쪽은 패치인데요. 사실 저는 패치가 아니라 치약인 줄 알고 구입을 했네요.
근데 구입하기를 너무 잘했습니다.
우선 겔 사용 후기와 불편한 점 보여드릴게요.


치아미백제 겔 사용방법


제품 안에 든 솜을 입안에 넣고 마우스피스를 착용해 줍니다.


치아미백제 겔 사용법


그리고 주사기로 겔을 치아에 도포해 주세요. 원래 주사기 개당 반씩 1회 사용하라고 나와 있는데 저는 모자란 듯싶어 1회에 1개 다 사용했어요.


치아미백제 사용법


그리고 겔이 굳도록 30분 방치합니다. 저는 이 시간이 너무 고통스럽더군요. 왜냐면...

치아미백제 겔 사용시 불편한 점

이렇게 침이 줄줄 흐르기 때문인데요ㅜㅜ
수건을 받치고 사용했어요.
그리고 30분 후...

치아미백제 사용 후

처음보다 확실히 치아색이 밝아졌는데요. 이게 후기를 보니 한 번에는 효과가 없었다는 분도 있고 2주는 해야 효과가 있다는 분도 계신데요. 저의 경우는 1회만 해도 효과가 좋았습니다.

그리고 치아미백 패치 사용법은?

 

치아미백제 패치 사용법

치아를 깨끗이 양치한 후 치아에 묻은 침을 완전히 말려주세요. 그리고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패치를 위아래 부착 후 최소 2시간이고 아예 착용하고 주무시고 다음날 떼면 더욱 효과가 좋아요. 패치는 먹어도 상관없는 물질이니 안심하셔도 된다고 하네요.
가격도 겔에 비해 3분의 1이라 무척 저렴해요.
그리고 너무 자주 사용하기보다는 이틀에 한 번씩 사용하는 게 치아에 쉼을 줄 수 있답니다.
그럼 셀프 치아미백제로 누렁니 탈출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