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간보톡스 효과 이 정도였어?

미간보톡스 효과 이 정도였어?

반응형

미간보톡스 효과 이 정도였어?

 

 

오늘은 미간보톡스 후기를 남기려 하는데요.

제가 경험한 모든것을 적어보겠습니다. 

 

1. 미간주름이 생기기 시작하고 받은 스트레스들.

2. 유튜브를 따라서 미간주름 없애기 마사지를 해 보고 미간패치를 사용해 본 후기.

3. 미간보톡스 효과 및 가격과 유지기간및 부작용 상세히 적어놓음.

4. 맞고나서 보톡스 맞는거 추천하는가? 

 

그럼 궁굼해 하시는분들을 위해 상세히 살펴볼게요!!

 

1. 미간주름이 생기기 시작하고 받은 스트레스.

 

미간주름이 생기기 시작하면서 찍은 사진

 

나이가 40대 다 되어가는 여성입니다.

평소 말할때와 햇빛이 비칠 때 등 자꾸 인상을 찡그리는 습관이 있다보니 미간에 주름이 세로로 생기기 시작하더군요.

미간주름이 생기기 시작하니 이게 이 정도로 스트레스 받게 하고 인상이 바뀔줄을 몰랐어요ㅠㅠ

화난 사람처럼 보이고 아주아주 늙어보이는 얼굴로 변했는데요.

사진에서 보시는것은 미간주름이 생기기 시작하는 단계였고 이후 심하게 깊게 파이는건 금세더라고요.

이젠 뭐 예쁘고 안 예쁘고가 중요하기보다는 젊은 사람들 팽팽한 미간과 피부가 부러워 늙어가는 내 몸 한탄하게 되고 우울하기까지 하더라고요. 내내 거울만 보게되고요.

처음엔 미간주름을 보톡스 맞지 않고 해결해 보려고 했어요~

 

2. 유튜브를 따라서 미간주름 없애기 마사지를 해 보고 미간패치를 사용해 본 후기. 효과 있었나?

제가 보톡스를 맞지 않고 해결해 보려했던 방법은 두가지인데요.

첫번째는 사람들이 약국에서 파는 종이 테이프를 부치고 생활해 보니 주름이 점점 펴졌다고 해서 미간패치는 사 보지 않고 약국을 뛰어갔어요.

그런데 미간패치를 인터넷에서 사서 사용해 보지는 못했지만 테이프를 부쳐놓고 주름을 펴는 민간요법은 정말이지 상실감이 너무 컸네요. 테이프를 부치고 생활하다가 거울을 보고 기절하는지 알았습니다.

이유는 테이프 안 쪽 끈끈이에 주름이 더 깊게 말려 들어가서 내천자를 이루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 방법은 실패를 했고요.

두번째는 유튜브에 검색해서 미간주름 마사지를 따라해 보았어요.

해당 인기가 많았던 영상이였는데 소주잔을 이용해서 미간주름을 가로로 계속 문질러 주면 재생능력에 의해 주름이 완화된다는것인데요. 

주먹을 쥐었을때 검지손가락으로 문질러줘도 주름이 펴 질수 있다고 하여 저도 열심히 주름에 마사지를 해 보았습니다.

그런데 가로로 문질러주니 주름과 주름 사이에 이미 근육이 생겨있어 부드럽게 마사지도 안될뿐더러 굴곡에 따라 더 

주름이 깊어지는 현상이 생겼어요. 이거 뭐 하루이틀 주름만 펴고 앉아 있을수도 없고 해서 가장 늦게 시도해 보고 싶었던 미간보톡스를 알아보았네요..

 

3. 미간보톡스 효과 및 가격과 유지기간및 부작용 없었나?

 

미간 보톡스 맞기 전에 참으로 겁도 나고 처음 맞는 분들은 궁굼한 것들이 많은데요.

저도 인터넷으로 많이 검색해 보게 되더라고요.

그 중 저는 미간 보톡스 가격부터 시작해서  이렇게 깊게 패인 미간주름에 보톡스가 정말 효과가 정말 있기는 한건지 또 유지기간과 부작용 등이 매우 궁굼했습니다.

가격은 인터넷에 정확하게 명시가 잘 안되어 있어 병원에 직접 가서 안내 받을수 있었고요.

생각보다 가격이 꽤 싸서 이런 시술 처음 받은 저로써는 부담스럽지는 않았어요.

(병원마다 틀리겠지만 3만원부터 10만원 내외입니다.)

가격은 국내산과 수입산에 따라 다르고요.

 

국내산과 수입산의 차이점이 뭐냐고 의사분께 물어보니 수입산이 내성이 덜 생기는 차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계속 맞을것을 생각해서 수입산을 맞았고요.

미간보톡스 부작용으로 눈쳐짐 증상이나 눈 무거움이 생기는게 저는 가장 걱정되었는데 현재까지 3번째 맞은 저로써는 

아무 이상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미간보톡스 효과 굉장히 궁굼하실텐데요~

 

이렇게 깊게 패인 주름도 효과가 있을까?

 

미간보톡스 주사 맞고 다시 팽팽해졌어요.

 

제가 직접 맞아보니 정말 거짓말처럼 주름이 팽팽해져서 기존에 깊었던 주름이 사라져요.

이건 맞아보신 분들은 아실거예요.

그런데 애석하게도....3개월쯤되면 효과가 풀려서 다시 주름이 생기기 시작해요.ㅠㅠ

그래서 이걸 3개월 단위로 자꾸 맞으러 다녀야 한다는것도 사실 번거롭기도 하네요.

그래도 저는 주름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았기때문에 매우 매우 만족하고요.

미간주름과 함께 이마주름도 생기기 시작해서 같이 주사를 맞았는데요.

근가에 이마주름보톡스 효과는 6개월가고 미간주름보톡스는 더 빨리 효과가 떨어져서 3개월 단위로 자주 맞아야 한다고 들었는데 제가 실제로 맞아보니 이마주름이나 미간주름이나 둘 다 금세 3개월되면 다시 서서히 주름이 돌아오더라고요.ㅜㅜ 

보톡스 맞을때 아프지 않나? 걱정하시는분들도 있으실텐데요.

맞기 전에 저는 마취를 하고 맞았고 조금 따끔하지만 엄살이 심한 저인데도 그리 많이 아프지 않았어요.

그리고 저는 멍도 들지 않았고요.

또 가장 중요한건 미간에 인상을 쓰지 않도록 얼굴 습관을 바꿔주는게 가장 중요해요.

이 부분은 저도 노력중인데 정말 잘 안 고쳐집니다....

게다 저는 피부 자체가 매우 얇어 더 그런것 같기도 하고요..

 

맞아야 할까? 말아야 할까? 고민이실텐데 선택은 본인이 하시는거지만 맞아본 저로써는...

스트레스를 너무 심하게 받는 경우라면 한번정도는 맞아보시고 판단하시는것도 나쁘진 않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그 정도로 이 미간주름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봐서 말이죠~ㅜㅜ

그럼 우리 잘 관리해서 예뻐집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