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치료하러 피부과 다녀왔어요

여드름 치료하러 피부과 다녀왔어요

반응형

30대 중반이 되니 쌓이고 쌓인 악습관들이 피부로 나타나는데요. ㅠㅠ

그래도 한두개씩 여드름이 올라오던 게....

한달동안 극심한 스트레스, 불면증, 단 음료나 커피까지 달고 사는 저인지라 여드름이 감당 안 될 만큼 얼굴에 심하게 생겼어요.

처음에는 손으로 곪으면 짜다가....

나중에는 약국가서 상처 습윤밴드 사서도 붙여보고 했는데 도저히 안 되겠어서피부과를 다녀왔어요.

■ 피부과 여드름 치료방법과 비용은?

피부과 다녀온 지 3일째 되는 사진인데요.

여드름 중에도 곪는 여드름이 있고 곪지 않고 두텁게 부풀어 오르는 여드름이 있는데...

곪아서 터져 아물면 다행이나 곪지도 않고 그냥 통통하면서 빨갛게 올라오는 여드름들이 있지요.

이런 여드름을 속에 곪은 거 아닌가 건드리다가 더 덧나는 경우가 있는데요.

지금 사진에서 보는 큰 여드름 두 개가 곪지 않고 올라와 딱딱해지는 여드름이었어요.

의사 선생님 보시더니 올라온 부위에 주사를 놔서 균을 죽여야 하신 데서 하나하나 주사를 맞았는데...

생 얼굴에 주삿바늘 꽂으니 얼마나 아프던지요 ㅠㅠ

그런데 신기하게도 바로 좀 있다가 딱딱했던 여드름이 쑥 가라앉더라고요.

 

■ 처방받은 약과 비용은?

여드름 주사랑 약 처방까지 총 10만원이 들었어요 ㅠㅠ

비싼 이유는 여드름 치료는 의료보험혜택이 안되서 그렇다네요.

위에 3가지 병원에서 바로 처방된 트러블에센스인데요.

그냥 로션처럼 짜서 전체 얼굴에 펴 바르는 에센스네요.

바르면 따끔따끔하고요.

그리고 이건 여드름 난 부위에 파스처럼 콕콕 찍어 바르는 여드름 약이고요.

이건 아침 저녁에 한얄씩 먹는 두 달 분 약이예요.

그런데 약사분이 대장이 않 좋으면 여드름이 잘 올라온다고 대장 관리 잘 하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피부과 선생님이 단 음식, 술, 담배, 스트레스가 생기면 또 올라오니 이런 음식 절대 먹지 말라고 하셨어요.

그러나 매일 단 음료, 과자, 인스턴트 커피 달고사니 이게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ㅠㅠ

여튼 여드름 치료 피부과 가서 받으시려고 하신다면 비용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