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면 미간, 이마, 눈가 보톡스 잘하는곳 가격 내돈내산 리얼 후기입니다

부산 서면 미간, 이마, 눈가 보톡스 잘하는곳 가격 내돈내산 리얼 후기입니다

반응형

부산 서면 미간, 이마, 눈가주름 보톡스 잘하는곳 후기

참고로 내돈내산 리얼 후기입니다.

더보기

 

■ 관련 글

 

▼▼▼ 클릭시 해당 포스팅 이동됩니다~

 

미간, 이마 보톡스 3번 맞고 온 후기 효과가 이 정도였어? (링크)

 

전에 성형카페, 성형어플에서 잘한다고 갔다가

 

브로커(중개인)들에게 속아서....

 

얼굴 다 망친 열받은 기억이 있어서 

 

블로그에 방문을 하던 안 하던 뭐든 솔직하게 작성합니다.

 

반응형

처음에 제가 서면 미앤미의원 찾아갔던 거는

 

그냥 검색해서 갔던 거 같아요~

 

그런데 이마, 미간, 눈가주름 보톡스 맞고

 

너무 잘 놔줘서 후기까지 작성합니다.

 

그런데 가시기 전에 예약하시고 가야 해요~

 

사람 너무 많아서 ㅠㅠ

 

일단 저는 종합운동장 살고 있어서 서면 가려면 2번 환승해야 합니다.

 

연산역에서 갈아타서 서면역에 도착하고요~

 

8번 출구로 나가주세요~

 

저는 부산 사람이 아니라서 

 

처음에 3~4번 갈 때까지는 길을 못 찾아....

 

길 찾기로 검색해서 늘 찾아가거나 

 

택시 타고 가거나 그랬네요~

 

그러면 더존 한방병원 나오는데요~

 

그 위에 미앤미의원 간판이 보이긴 하나 

 

미앤미의원은 14층이에요~

 

엘베 타셔야 하니 로비로 들어가 주세요~

 

저기 보이는 저축은행이 입구입니다.

 

들어가셔서 왼쪽편 엘리베이터로 가 주세요~

 

그리고 간판을 보면 14층에 미앤미의원이 있어요~

 

나중에 알고보니까 미앤미의원이 전국 체인점이더라고요~

 

그리고 엘리베이터 타고 14층으로 올라가기~

 

14층에 도착했을때 보이는 풍경~

 

오른쪽으로 보시면 문 보여요~

 

왼쪽에는 무슨 공사를 하고 있는건지 아무것도 없고

 

오른쪽에 미앤미의원 들어가는 문 있어요~

 

저는 이번에 미간, 이마 보톡스 풀려서 맞으러 간 건데

 

내 맘대로 주름 보톡스 3 부위 수입산 제오민 행사를 하고 있어서

 

9만 9천원에 3군데 맞고 왔어요~

 

그런데 말이 9만 9천원이지 수수료 붙으니 11만 얼마 나오더라고요~

 

결제는 보톡스 맞기 전에 선불로 결제하셔야 합니다.

 

보톡스 다 맞고 나서 화장실에 와서 진료시간 붙어 있길레 찍어봤어요~

 

평일은 11시부터 시작해서 8시 30분에 종료~

 

토요일은 11시 시작해서 4시 30분에 끝나네요~

 

매번 가는데도 10시였는지 헷깔려서;;; 또 검색해 보고 또 검색해 보고 그러네요~

 

그리고 집에 올때는 반드시 모자쓰기....

 

나 보톡스 맞고 왔어요 광고할거 아니면요 ㅎㅎ

 

집에도 그냥 돌아오면 좋은데....

 

지하상가 못 지나치고 꼭 옷 하나씩 사서 오는....

 

그럼 이마, 미간, 눈가주름 보톡스 서면 미앤미의원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