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치아 미백 패치 화이트 나우 사용방법 후기 효과가 너무 좋네요!!

내돈내산 치아 미백 패치 화이트 나우 사용방법 후기 효과가 너무 좋네요!!

반응형

치아 미백 패치 화이트 나우 사용방법 후기 효과가 너무 좋네요!!

 

평소에 커피를 달고 살다 보니 치아가 누레져 버렸는데요~ㅠㅠ

 

아는 동생이 치과에서 일해서 치아 미백을 물어보니 치아를 부식시켜서 미백을 해 주기때문에 좋지 않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치아미백제를 쿠팡에서 2개 종류별로 구입해서 사용해 보았는데요.

 

하나는 주사 타입으로 치아에 겔을 바르고 30분 있다가 물로 씻어내는거고요~

 

오늘 보여드리는 패치는 간편하게 치아에 부착했다가 1시간 뒤에 떼어내는 방법입니다.

 

그런데 치아미백에 효과가 좋아서 후기를 쓰기로 결심을 했어요~

 

당근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우선 패치를 부착하기 전 치아 상태이고요~

 

패치는 제가 정확히 가격이 기억이 안 나는데 만 얼마 주고 구입했던 거 같아요~

 

이 패치가 치과에서 일했던 사람도 쓰는 패치로 효과가 아주 좋다고 입증이 된 제품인데요.

 

반대로 주사 타입으로 된 겔을 치아에 발랐다가 헹궈내는 제품은 가격이 4만 얼마 주고 샀는데...

 

효과도 미미하고 별로였어요~

 

그러니 치아 미백에 관심 있는 분들은 패치를 사용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사용 방법은 매우 간단해요~

 

저는 1+1 행사할 때 구입해서 8P 들어있는 거 16개를 만 얼마 주고 샀고요~

 

안에 뜯어보면 윗니 아랫니 부착하도록 패치가 들어 있어요~

 

보여 드릴게요^^

 

 

이렇게 패치가 들어 있는데...

 

이게 생각보다 윗니는 잘 붙는데 아랫니는 잘 안 붙더라고요~

 

여러번 하다 보니 조금 익숙해 질만한데도 아랫니는 침이 자꾸 고여서 잘 부착이 안되는데요.

 

 

양치를 한 다음 치아를 바짝 말린 상태에서 패치를 부착해 주세요~

 

저는 성격이 급해서 수건을 사용해서 치아 물기를 닦아낸 다음 부착했어요~

 

 

먼저 윗니를 부착해 준 다음....

 

 

아랫니까지 부착해 주세요...

 

 

그리고 이렇게 안쪽이 침이 자꾸 고이는쪽이라 잘 떨어지는데

 

저는 꼼꼼히 손가락으로 눌러서 부착을 해 주었어요~

 

 

그리고 나서 1시간 뒤에 떼면 된다고 하나...

 

유튜브에 보니 부착을 하고 자도 된다고 해서 어떤 날은 1시간 있다가 떼어주기도 했고

 

어떤 날은 부착을 하고 잤는데요...

 

 

세상에 부착을 하고 잤다가 아랫니에 붙은게 떨어져서 삼켰더라고요~

 

그런데 패치 성분이 삼켜도 안전한거라고 하네요~

 

그치만 삼킨게 찝찝하긴 하죠 ㅠㅠ 

 

그리고 패치를 떼어주면요~~~~

 

 

정말 한번 했을뿐인데도 효과가 아주 좋습니다.

 

비싼 겔 형태보다 미백 패치가 더 효과가 좋아요~

 

그리고 패치를 떼어낸 다음 물로 치아를 헹궈주시면 되는데요.

 

아무리 미백 제품이라고 해도 매일 사용하는건 좋지 않다고 해요.

 

그러니 이틀에 한번씩 사용해 주시고 효과는 굉장히 저는 만족스러우니 치아미백 관심 있는 분들은 패치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