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 예쁘게 그리는 방법 어려 보이고 순해 보이도록~쉽고 간편하게!!

눈썹 예쁘게 그리는 방법 어려 보이고 순해 보이도록~쉽고 간편하게!!

반응형

눈썹 예쁘게 그리는 방법

 

어려 보이고 순해 보이도록~쉽고 간편하게!!

눈썹은 인상에 아주 큰 역할을 하는데요~

 

눈썹만 잘 그려도 얼굴이 동안으로 보이고

 

깔끔해 보이는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눈썹 그리는 방법 보여드릴게요~

 

1. 지저분한 눈썹부터 정리하기

 

반응형

 

눈썹을 정리하지 않은 상태로 화장을 하면

 

아무리 예쁘게 화장을 해도 지저분해 보이니

 

 눈썹을 그리기 전에는 반드시 

 

눈썹칼로 지저분한 눈썹을 모두 정리해 주세요.

 

저는 눈썹을 다듬을 때 눈썹 산은 최대한 제거하고

 

일자로 모양을 잡아주는 편이에요~

 

(그래야 어려 보이고 순한 인상으로 보이거든요~)

 

아직 화장을 하기 전 눈썹 상태인데요.

 

저는 눈썹이 진하고 숱이 많은 편입니다.

 

그런데 숱이 적은 편이라면 눈썹 문신 하시고

 

화장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왜냐면 눈썹 문신만 해도 보기에 깔끔하고

 

화장을 하기 더 편하거든요~

 

저는 눈썹을 그릴 때 2가지 방법을 활용합니다.

 

펜슬로 먼저 빈 공간을 채워주고

 

모양을 전체적으로 잡아준 다음

 

눈썹 마스카라를 해 주고요.

 

아니면 눈썹 마스카라를 한 다음 눈썹 모양을 잡아주기도 합니다.

 

거의 대부분 눈썹 마스카라를 먼저 하고 모양을 잡아주는 편이에요.

 

저는 피부타입이 누런 편이라

 

갈색 눈썹 마스카라를 꼭 사용하는데요.

 

갈색으로 눈썹 마스카라를 사용하면 더 어려 보이고 순해 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이번에 다 사용한 눈썹 마스카라를 다시 재 주문했는데요.

 

에뛰드 청순거짓 브라우카라 대용량 4호 내추럴 브라운입니다.

 

가격은 4천 얼마 했고 쿠팡에서 주문했어요~

 

그다음 펜슬로 빈 공간을 채워주고

 

전체적인 모양을 잡아 그려줍니다.

 

그리고 마무리는 파우더나 팩트로 눈썹 선이

 

자연스러워지도록 경계선에 두드려 줍니다.

 

이 날은 바빠서 눈썹 마스카라만 하고 다녀온 날이네요~

그럼 눈썹 그리실 때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