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신용 스프레이 편의점 저녁 알바하면서 구입했어요

호신용 스프레이 편의점 저녁 알바하면서 구입했어요

반응형

저녁 늦게 돌아다녀도 생전 밤길 무서워한적이 없는 저인데요.

한달 전부터 편의점 저녁 알바를 시작했는데....

한날 저녁에 시비를 거시는 아저씨가 계셨어요.

뭐 이야기 하자면 길고, 중간에 경찰 오고...저 일 끝나는 시간에 맞춰 기다리셨다가 째려보고 가시더라고요.

그런데 이런 일이 한번 생기니....

늦게까지 근무를 하는지라 언제 또 와서 해꼬찌 할까 싶은 무서운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호신용 스프레이를 구입했는데요.

제가 구입한건 퀸 페퍼 스프레이에요~

 

발사는 35회정도 할 수 있고요.

직접 발사해 보니 매우 매운 화학냄새가 나면서 빨간 액체가 발사되는데요.

어느정도로 매울까? 상상이 안 되실텐데...

상상 그 이상....이게 눈이나 얼굴에 맞으면 움직일수 없을정도로 맵고 냄새가 지독해요.

더 자세히 보여드리자면....

 

 

박스에서 바로 꺼낸 모습이고요.

 

 

사용하려면 앞에 마개를 제거해야 해요.

 

이렇게요.

그리고 범인의 얼굴에 대고 한번 발사하는게 아니라 마구 발사해야돼요.

왜냐하면 스프레이 특성상 처음에는 헛 공기가 찬건지 액체가 나오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두번, 세번째 누르니 쭈 쭈욱~ 발사되더군요.

그러니 호신용 스프레이 구입하셨다면 처음에는 한번 집에서 펌핑 해 놓으시는게 좋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그럼 호신용 스프레이 구입하시고자 한다면....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