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꼭 알아둬야 해! 숨은 돈 찾기 신용카드 사용하지 않고 체크카드만 사용해도 쌓여있는 카드포인트 현금으로 돌려받으세요!!

이건 꼭 알아둬야 해! 숨은 돈 찾기 신용카드 사용하지 않고 체크카드만 사용해도 쌓여있는 카드포인트 현금으로 돌려받으세요!!

반응형

신용카드 사용하지 않고 체크카드만 사용해도 쌓여있는 카드 포인트 현금으로 돌려받으세요!!

 

코로나로 모든 분들이 경제적으로 힘든 상황입니다.

저도 마찬가지라 보험까지 해약하게 되고 정부에서 지원받을 수 있는 여러 혜택도 알아보고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예전에 만들어 둔 잊고 있던 통장에 잔고라도 없을까 싶어 계좌통합관리 어플에 접속하여 통장을 해약하고 한곳에 숨은돈들을 모아 보았는데요. (계좌통합관리 어플을 사용하시면 제1금융권 제2 금융권의 모든 통장을 확인 및 해약 남은 잔고를 이체하실 수 있습니다.)

생각지 못했던 잔고도 조금 확인이 되었지만 그보다 예상치 못한 숨은 돈이 있어 기뻤습니다.

그것은 내가 그동안 사용해서 쌓아 둔 카드 포인트를 현금화해서 통장에 입금받는 것입니다.

 

저는 평소 신용카드가 없고 체크카드만 사용해서 포인트가 쌓여 있을 거라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그런데 생각지도 못한 포인트 4만 몇천 원이 쌓여 있어 5분도 안되어 통장으로 입금받고는 공돈이 생겨 기뻐서 가족들에게도 쌓여있는 카드포인트가 있는지 현금으로 돌려받으라고 연락을 했습니다. 직장에서 일하던 남편은 3만 6천 원이 쌓여있어 통장으로 입금을 받았다며 치킨값 벌었다고 윗 상사에게도 가르쳐 주었다고 하네요.ㅎㅎ

 

그러니 모르면 현금으로 돌려받지 못하는 카드 포인트 사용할 일도 없으니 여러분도 확인해 보시고 현금으로 얼른 돌려받으세요^^

 

 

 

 

 

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카드포인트를 현금으로 돌려받는 어플로는 토스나 여신금융협회 어플을 사용해도 되지만 저는 어 카운트 인포 계좌통합관리 어플을 사용하였습니다.

 

 

 

 

그런데 어카운트 인포 계좌통합관리 어플로 카드 포인트 사용방법을 안내드리려 캡처를 하려 해도 보안상 캡처가 되지 않습니다.

그런데 포인트 현금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로그인하신 후 첫 상단 우측면에 카드 포인트 현금화를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우리 카드, 비씨카드 등 쌓여있는 포인트가 바로 확인이 됩니다.

저는 주로 우리 체크카드를 많이 사용하다 보니 우리 카드에 포인트가 많이 쌓여있더라고요.

그리고 입금받을 통장만 누르시면 바로 아래처럼 현금으로 포인트가 입금이 됩니다.

 

 

 

 

 

이건 제 통장으로 입금받은 통장 내역인데요.

카카오 뱅크로 입금받았고 통장 계좌를 누르면 바로 1분도 안되어 입금됩니다.

작은 돈이지만 모르면 챙기지 못하는 것 같아요^^

저희 가족들도 다 모르더라고요. 그러니 여러분도 확인해서 현금 챙기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