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장지방 빼는 법 레몬밤이 각광을 받는 이유 레몬밤 구입 후기

내장지방 빼는 법 레몬밤이 각광을 받는 이유 레몬밤 구입 후기

반응형

서양사람들은 엉덩이를 중심으로 아랫배와 허벅지에 살이 유독 찌는 서양식뱃살 체형입니다.

그러나 한국 사람들은 사과형 뱃살로 하체가 아닌 배만 볼록하게 나오는 내장지방뱃살 체형입니다.

이는 지금이야 고기를 많이 섭취하지만 옛적 고기가 귀해 채식위주로 식습관 하던 때, 지방이 체내에 부족했던 특성상 내장에 지방을 체내가 저장하려는 한국사람의 유전적 성질때문입니다.

보통 내장형지방, 뱃살이 많은분들은 식습관이 불규칙하고 한꺼번에 과식을 하는 성향이 있습니다.

이런분들은 과식으로 인해 위가 크게 늘어나 중간배, 아랫배보다도 윗배가 더 나오는 경우도 있으며 몸은 언제 또 영양분이 체내에 들어올지 긴장하여 더욱 과식을 하게 만듭니다.

문제는 내장지방은 운동이나 식습관을 조절해도 상당히 빼기가 힘듭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음식을 섭취했을 때 뱃속에 지방은 영양분을 빨아들이며 점점 지방세포를 키워 나가기 때문입니다.

[직접 홈쇼핑에서 자비로 구입해 복용중인 레몬밤입니다.]

내장지방 빼는 법 레몬밤이 각광을 받는 이유

 

TV매체에서 뱃살 빼는 법 내장지방 빼는 법으로 레몬밤이 소개되어 다이어트를 하시는분들께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유럽에서 재배되는 레몬밤은 레몬향을 낸다하여 붙여진 식물로 로즈마리산과 폴리페놀 성분 함량이 뛰어납니다.

폴리페놀 성분은 몸속에 각종 유해한 세균을 항균작용하는데 레몬밤이 다이어트에 각광을 받는 이유는 로즈마리산 성분때문입니다.

로즈마리산 성분은 우리가 음식을 섭취했을 때 탄수화물을 흡수하는것을 차단해 지방이 만들어지는것을 억제하며 이미 만들어진 지방세포에 영양분이 공급되지 않아 지방세포를 굶겨죽이는 역할을 합니다.

실제로 지인이 레몬밤을 석달 섭취하고 뱃살이 많이 빠진것을 확인 해 저도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이 외 레몬밤의 효과는 우울증, 불면증을 겪는 분들이 섭취했을 때 심리적 안정을 취할 수 있으며 여성호르몬을 조절하여 생리통을 겪는 분들에게 좋은 음식입니다.

또 독소를 체내에 배출시키므로 피부가 맑아지며 뇌 신경에 효과가 있어 집중력을 높여줍니다.

섭취방법은 레몬밤 농축 분말 32.45mg(어른 수저로 반 티)을 물 반컵에 타서 하루 1회 섭취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또 분말알약으로 드시는 경우 회사마다 차이가 있겠으나 1일 아침 저녁 나뉘어 1정씩 2회를 복용하거나 한번에 1회 2정을 복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효과를 더욱 빨리 보고자 과다섭취를 하면 복통을 일으킬수 있으며 갑상선 환자의 경우 갑상선 기능을 떨어트릴수 있으니 섭취하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