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액정 파손 후 kt 단말기 파손 보험 가입이 가능한가? 슈퍼 안심 보험 가입 조건 및 해지 후기

삼성 갤럭시 액정 파손 후 kt 단말기 파손 보험 가입이 가능한가? 슈퍼 안심 보험 가입 조건 및 해지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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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갤럭시 노트 10+ 3년 차 사용 중입니다. 휴대폰을 케이스에 끼워 사용해야 하는데 그냥 사용하다 보니 떨어트려 후방부 액정이 완전 파손되었습니다. 제가 덤벙거리는 성격이라 앞전에도 휴대폰 후방 액정 깨져 수리하고 왔다고 수리비를 포스팅하여 올린 적이 있는데요.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 노트 10+ 후방 액정 파손 수리비 및 보험 청구 방법


갤럭시 노트 10+ 액정 파손



앞전에도 파손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자기 부담금을 조금만 내고 잘 수리받았는데 이번에는 2년 만기인 파손 보험이 만료된 후 액정이 또 깨지게 되었습니다. 앞전에 삼성서비스센터 방문해 수리를 해 보니 후방 액정보다 전방 액정 수리비용이 더 나왔던 기억이 나는데요.
휴대폰 파손 후 보험에 가입하면 정책 위반으로 안되는데 잘 몰라 재 가입을 하여 보상을 받아보려 했습니다. 그리고 고객센터에 전화해 수리를 언제부터 받을 수 있는 건지 문의했는데요.
휴대폰 보험을 재 가입하는 경우 간단하게 휴대폰에서 자가 진단하여 파손 여부를 확인한 후 가입을 시켜줍니다.


저는 통신사를 kt를 쓰고 있는데 kt슈퍼 안심_파손을 가입하는 조건은 이렇습니다. 혹시나 파손 후 보험을 가입하시려는 분들도 계실 텐데 아래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확인한 내용을 숙지하시길 바랍니다.

1) 가입된 휴대폰 자신 명의의 유심칩이 있는 휴대폰에 한해 보상처리받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유심칩을 다른 사람의 핸드폰에 교체한 경우 보상 수리받을 수 없습니다. 단말기 보험은 해당 가입 기기에만 적용됩니다.)

2) 2년을 휴대폰 사용한다는 조건으로 가입됩니다.

3) 보험 가입 후 면책 기간으로 2주 즉 14일이 경과되어야 수리가 가능하다.

4) 휴대폰 가입 시 휴대폰은 사용 가능한 상태여야 하며 파손, 분실, 착신만 가능한 상태에서는 가입이 어렵습니다.

5) 휴대폰을 제외한 이어폰, 충전기 등은 수리 품목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6) 사용 중인 휴대폰이 단종된 경우 동일 휴대폰으로 보상 지급됩니다.

7) 부가서비스를 모두 해지하는 경우 단말기 보험도 부가서비스에 포함되므로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8) 보험사마다 보상 금액은 다르며 kt 슈퍼 파손 안심 보험의 경우 40만 원의 보상금을 지원받습니다.
수리 시 자기 부담금이 있다. (자세한 자기 부담금 내용은 위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9) 보험 만료 시 파손이 안되었다고 납부한 금액을 돌려받을 수 없습니다. 부가서비스 개념으로 파손이 안 되었다고 해도 보험료는 소멸됩니다.

10) 해당 기기의 공식 서비스센터 이외에 시설에서 수리한 경우 수리비를 청구할 수 없습니다.

11) 파손 수리비는 실비와 같은 개념으로 다른 파손 보험 가입 시 비례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12) 액정만 파손 시 수리 시간은 20분~30분 정도 소요되며 전방부 앞면 액정과 후방부 뒷면 액정 수리비용은 다릅니다. 뒷면부 카메라까지 파손된 건지 액정만 파손된 건지에 따라서도 수리비는 달라집니다.

13) 휴대폰 파손 후 네트워크가 안된다던지 발신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설정> 연결> 모바일 네트워크> kt 우측 상단 점 세 개 클릭하여 액세스 초기화로 프로그램을 초기화 한 뒤 그래도 동일한 현상이 생긴다면 기기 고장으로 수리를 받으셔야 합니다.

14) 통신사 요금이 미납되어 있는 경우 완납 시 수리 보상받으실 수 있습니다.

15) 본인이 아닌 대리인이 수리받으러 가는 경우 서류를 요청할 수 있으며 서류가 제출되지 않으면 수리 보상 제외입니다.

저는 핸드폰 사용 3년차 인데... 파손 후 발신이나 네트워크가 됐다 안됐다 하고 있어 상황을 지켜보고 고장이 난다면 다른 기기로 변경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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