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동래구 원룸 이사 비용 후기 생각보다 비싸네요

부산 동래구 원룸 이사 비용 후기 생각보다 비싸네요

반응형

저는 총 5개 동래구 원룸 용달이사 업체에 비용을 전화해서 문의했습니다. 그리고 가장 저렴한 가격에 지난주 이사를 했는데요. 이사를 하는 데 있어 원룸 이사 가격 책정은 이렇습니다.
1) 짐이 어느 정도인가? (포장이 안된 경우 박스 대여 3만 원~10만 원 추가)
2) 출발지와 도착지에 엘리베이터는 있는가?
3) 몇 층에서 몇 층으로 이사를 가는가?
4) 인부를 몇 명 쓸 것인가?
5) 며칠날 이사를 하는가?
6) 출발지와 도착지의 거리는 어느 정도 되는가? 등..





부산 동래구 원룸 용달 이사



일단 저는 침대가 없고 큰 짐이라고 하면 책상 하나에 이불 및 옷과 책이 다였습니다. 아는 친구가 저보다 짐이 더 많은데 동래구에서 원룸 이사를 10만 원에 했다고 해서 저도 가격이 저렴할 줄 알았습니다. 그래서 동래구 쪽 원룸 용달 이사 업체에 문의하니 짐을 사진으로 찍어 보내야 견적이 나온다고 해서 사진으로 찍어 보냈습니다.
그러니 아래와 같이 답이 왔습니다.



부산 동래구 원룸 이사 비용




생각보다 짐이 적고 거제동에서 온천동으로 이사를 하는 건데 비용이 너무 비싸다는 생각이 들어서 다른 곳에 문의하니 이번에는 35만 원을 불렀습니다. 그러면서 짐을 포장해 놓는다면 10만 원가량 저렴해진다면서 박스 대여 시 3만 원의 비용이 추가로 발생한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박스를 주워와 짐을 더 꼼꼼히 포장했는데요. 그리고 발품을 팔아 더 알아보았습니다. 그러니 한 곳에서 17만 원에 해 준다고 했습니다. 이게 웬 떡인가 싶어 저는 다른 원룸 이사 업체보다 훨씬 더 친절하고 가격도 저렴하다고 생각해 이 이사센터에 예약을 했습니다. 그런데 이사를 다하고 나서는 이사 비용이 올라갔습니다.


부산 동래구 온천동 원룸 이사 비용




출발지에서 짐을 용달에 포장하는데 1시간이 걸리셨더라고요. 마르신 분이 혼자서 이사를 해 주셨는데 저는 도착지에서 기다렸다가 가벼운 것은 제가 직접 들어서 짐을 옮겼습니다. 그런데 가격이 17만 원이라고 했고 아저씨가 너무 친절하셔서 음료도 사서 기다렸는데 비용이 올라간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얼마나 올라가냐고 하니 23만 원이라고 하시는데 6만 원의 추가 비용이 발생했지만 좋게 좋게 마무리하고 싶어 이사 비용을 입금해 드렸습니다. 제 생각에도 짐이 많아 그럴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처음 가격보다 너무 올라 당황스럽기는 했습니다.
결론: 동래구 원룸 이사 비용 최저 23만 원~35만 원 되겠습니다. 비용이 생각보다 너무 비싸네요. 그럼 이사 업체 선정 잘하셔서 이사 잘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