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간보톡스 효과 시기 언제부터? 첫날부터 날짜별로 후기 정리해 보았어요

미간보톡스 효과 시기 언제부터? 첫날부터 날짜별로 후기 정리해 보았어요

반응형

미간보톡스 효과 시기 언제부터? 

첫날부터 날짜별로 후기 정리해 보았어요

 

 

9개월 전에 국산 채움 필러 미간에 맞았는데요~

 

 처음에는 수입산 제오민으로 9만 원 주고 맞았고요

 

(수수료 포함 11만 얼마였음)

 

보톡스를 맞고 나서도 패인 부분이 있어 필러 1cc를 채워 주었어요~

 

반응형

 

그런데 8개월이 지나니 또 미간 근육이 풀려서

 

닭발모양 주름이 생기기 시작하길래 미루고 미루다

 

이번에 5번째 미간보톡스 맞고 왔는데요~

 

이번에는 언제부터 보톡스 효과가 나타나는지 궁금해

 

하루하루 사진을 찍어 관찰을 해 보았습니다!!!

 

▼▼▼▼▼▼▼▼▼▼

 

저는 미간과 이마에도 주름이 있어

 

미간, 이마 같이 보톡스 맞았고요~

 

마취는 처음 갔을 때는 약을 발라놓고 해 주셨는데...

 

이제는 자주 가니 바로 얼음찜질을 한 다음 주사를 놔주시더라고요.

 

그런데 다행히 이번에는 병원에 보톡스 행사를 해서

 

1+1+1 이마, 미간, 눈가까지 추가해서 보톡스를 저렴하게 맞았어요.

 

가격은 수입산 제오민 9만 원인데

 

3군데 맞고 수수료 붙어서 11만 얼마 나왔습니다.

 

그리고 보톡스 맞을 때 한 10군데 넘게

 

주사를 찔러 약을 놔주시는데요...

 

한번 찌를 때마다 너무 아팠어요~~~ㅠㅠ

 

그리고 주사를 맞고 나면 이마나 미간이 모기 물린 것처럼 퉁퉁 붓기 때문에

 

나 보톡스 맞고 왔어 광고할 거 아니면 반드시 모자 챙겨 가세요 ㅠㅠ

 

그리고 보톡스 맞고 집에 와서 

 

모자를 벗고 사진을 찍어 보았는데

 

아직까지는 전혀 효과가 안 나타나고 있는 상황이고요~

 

화장은 주사 맞고 1시간 뒤부터 샤워도 가능하고 화장도 가능해요~

 

그리고 자고 일어나서 화장실에 가서 

 

미간을 찌푸려보니 아직은 미간 근육이 움직이는 상태이고요~

 

둘째 날

 

엘리베이터에서 인상을 써 보니 

 

여전히 미간이 찌푸려지는 상태입니다.

 

그리고 보톡스 맞은 지 3일째 되는 날인데

 

이건 뭐 효과가 언제 나타나는 건지 

 

주름이 더 심하게 잡히고....

 

여전히 미간이 찌푸려 지고요~

 

금요일에 보톡스 맞고 

 

월요일인 4일째 되는 날 미간을 찌푸려보니

 

전혀 미간에 힘이 들어가지 않네요!!

 

이것도 사람마다 효과가 다 다르다고 하던데

 

병원에서는 3~4일 후부터 효과가 나타난다고 했거든요~

 

저는 4일째에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했고요~

 

앞전에 보톡스 맞아보니

 

2주부터 한 달 반까지는 효과가 가장 좋은 시기예요~

 

(각질 제거 안 해서 이해해 주세요~ㅎㅎ)

 

그리고 5일 차~

 

이제 미간과 이마 보톡스 효과가 제대로 나타나고 있어요~

 

ㅠㅠ 너무 만족스러운....

그리고 미간이나 이마 주름 있으신 분들은

 

모자 쓰지 마세요 ㅠㅠ 모자 쓰면 주름 더 잘 생겨요~

 

그럼 주름이 생기셨다면 보톡스 후기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