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결혼식 하객룩 키작녀 쇼핑몰에서 처음으로 옷 구입해 본 솔직 후기 ODE 쇼핑몰 후기

겨울 결혼식 하객룩 키작녀 쇼핑몰에서 처음으로 옷 구입해 본 솔직 후기 ODE 쇼핑몰 후기

반응형

겨울 결혼식 하객룩 키작녀 쇼핑몰에서 

처음으로 옷 구입해 본 솔직 후기 ODE 쇼핑몰 후기

이번에 결혼식이 있어서 하객룩이 없어

 

인터넷 쇼핑몰에서 처음으로 옷을 사 봤는데요~

 

왼쪽이 인터넷 쇼핑몰에서 산 옷이고

 

오른쪽은 지하상가에서 5만 원 주고 산 옷인데...

 

왼쪽 옷은 위, 아래 7만 얼마 주고 샀거든요~

 

그런데 쇼핑몰에서 산 옷은 이쁘긴 한데....

 

봄에 입어야겠더라고요 ㅠㅠ

 

반응형

 

그래서 오른쪽 빨간색 원피스를 입고 결혼식에 다녀왔는데요.

 

인터넷에서 구입한 하객룩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저는 옷을 자주 안 사는 사람이라...

 

인터넷 쇼핑을 안 하는데...

 

포털 검색하다가 ODE라는 여성 옷 쇼핑몰이 계속 떠서 여기서 샀어요~

 

위에는 핑크색 블라우스 아래는 진한 핑크색 치마예요~

 

먼저 치마부터 보여드리자면....

 

치마가 원단이 너무 고급스럽고 

 

무엇보다 제가 좀 예민녀라 입었을 때 허리 끼거나 불편하면 못 입거든요~

 

그런데 이 치마는 허리도 편하고 치마가 예쁘게 빠져서 입었을 때 이쁘더라고요~

 

그런데.... 블라우스가 문제였어요 ㅠㅠ

 

분명히 인터넷으로 볼 때는 이렇게 망사 블라우스가 아니었는데...

 

실제로 받아보니 겨울철 하객룩으로 입기에는 난해할 정도로 

 

너무 비치는 블라우스네요...

 

그래도 입어보면 다를 거야, 하고 옷을 입어봤어요~

 

역시나 치마는 편하고 아주 예쁜데...

 

이건 제가 추후에 색깔별로 좀 사 두려고요~

위에 블라우스는 어깨뽕도 너무 ㅠㅠ 올라가 있고...

 

저는 단아한 스타일 좋아해서 어깨 뽕 들어가 있는 거 안 좋아하거든요.

 

그리고 리본도 잘 못 묶는데...

 

왜 이걸 샀는지 ㅋㅋㅋㅋㅋ 후회가 조금 되었네요 ㅠㅠ

 

뒷모습은 예뻐요 ㅎㅎ

 

그런데 저는 겨울철에 입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워서 빨간색 입었어요~

 

너무 그냥 서 있었더니 옷태가 죽는데

 

움직이면 예뻐요~

 

저는 키작녀라 짧은 치마가 더 잘 어울리거든요~

이거 입고 결혼식 갔더니 사람들이 예쁘다고들 해 줬네요^^

 

그럼 결혼식 하객룩은 먼저는 직접 가셔서 옷을 보시고 입어보고 사시는 걸 추천드리고...

 

정 급한 경우에만 인터넷 쇼핑몰에서 사세요 ㅠ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