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 도수치료 많이 받으니 연락이 왔네요 도수치료 효과는 이렇습니다

한화손해보험 도수치료 많이 받으니 연락이 왔네요 도수치료 효과는 이렇습니다

반응형

한화손해보험 도수치료 많이 받으니 연락이 왔네요.

 

목과 허리 및 골반 통증이 있어 도수 치료를 받고 있는데요.

 

골반은 틀어졌고 목은 일자목 상태로...

 

(이건 사람마다 다 있다고 하네요, 특히 요즘에는 어린아이들도 심하데요)

 

도수치료 받으러 가서 환복하고 대기중에 사진 찍어 보았어요

 

여자는 남자보다 본래 태어날 때부터 근육이 적어

 

뼈를 잡아주는 힘이 약해 디스크 질환에 걸린 위험이 높다고 하는데요.

 

처음에 걷지도 못했는데

 

도수치료를 2~3회 받고 바로 효과가 너무 좋아 근육통 약도 다 끊고 

 

통증 없이 걸어 다닐 수 있었어요.

 

그런데 운동을 해주고 단백질 섭취를 잘해줘서 근육을 키우라고 하는데

 

잠깐 운동하고 먹는다고 해서 근육이 생기는 것도 아니고...

 

도수치료받으러 가서 근육을 풀어주면 근육통이 사라졌다가 

 

또 3일~5일 후면 통증이 재발을 하는데요.

 

도수 치료를 받으면서 스트레칭과 근력운동을 해 주며 상태가 좋아지면 

 

일주일에 두 번 받던 것을 한 번으로 바꾸고

 

일주일 간격으로 받던 것을 2주 3주 간격으로 늘려서 치료를 받게 됩니다.

 

그런데 제가 15번 이상 일주일에 2번씩 치료를 받았더니

 

한화손해보험에서 카톡이 이렇게 왔더군요.

 

계속 도수치료를 받는 경우 심사를 한다는 내용인데요.

 

요즘 뉴스를 보니 도수치료를 무분별하게 받는 사람들이 하도 받아서 

 

보험료를 올린다는 내용도 보도가 되었습니다.

 

저는 도수치료 1년 50회, 500만 원 이하로 실비 보장이 되어 있는데요.

 

보험사 눈치가 보여 도수치료 계속 받아야 하는데 

 

제 부담금도 3만 원씩 들어가는 입장에서 복잡한 일 생길까 봐 답답한 마음이 듭니다.

 

그럼 도수치료받으면서 근력운동과 함께 단백질 섭취 우선 잘하셔서 근육부터 키우시고요.

 

하루 10분씩만 스트레칭해줘도 근육이 많이 풀리니 스트레칭도 매일 해 주세요.

 

또 마사지도 자주 해 주라고 하니 뭉친 곳에 손을 대고 마사지도 자주 해 주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