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수치료 15회 받으니 실비 인상되었다고 카톡이 왔네요

도수치료 15회 받으니 실비 인상되었다고 카톡이 왔네요

반응형

도수치료 15회 받으니 이렇게 실비 인상되었다고 카톡이 왔네요

 

일자목에 거북목...

 

또 골반 통증과 요통(허리 통증)이 심해서 도수치료를 15회 받았는데요.

 

앞전에 도수치료 많이 받으니 한화손해보험사에서

 

검사를 해서 확인을 한다는 카톡을 받았다고 포스팅을 올렸습니다.

 

▼▼▼▼▼▼▼▼▼▼▼▼▼▼▼▼▼▼

 

 

 

그런데 이번에는 도수치료 많이 받으니

 

실비 갱신되었다는 카톡을 받았는데요.

반응형

 

얼마가 올랐는지는 밑에 적어 두었습니다.

 

그럼 도수치료 효과 있었나?

 

저는 효과를 매우 많이 봤습니다.

 

목도 돌리지 못했고 골반 통증과 허리 통증이 너무 심해서 걷지도 못했거든요.

 

앉거나 일어나는 것도 통증이 심해서 삶의 질이 매우 떨어졌는데요.

 

도수치료받기 전에 의사 선생님께서 저는 30~40분으로는 안되고

 

1시간 받아야 한다고 하셨어요.

 

1시간 도수치료받는 가격 사악합니다. 

 

16만 원이에요~

 

여기에 자기 부담금이 있습니다.

 

도수치료비 청구 상세 후기 

 

도수치료 받으러 가서 병원에서 찍은 사진

 

 

또 도수치료를 받다가 조금 좋아졌다고 그만두거나....

 

쇼핑하듯이 이 병원 저 병원 다니면서 도수치료받으면 안 된다...

 

또 도수치료를 받아도 재활치료(꾸준한 운동, 먹는 거) 안 해주면서

 

도수치료 효과 없다고 하지 말라고 하셨는데요.

 

그럼 도수치료를 받으면 무얼 해 주나???

 

일단 자세가 좋지 않은걸 교정해 주고요.

 

저는 일자목과 골반 통증이 있어 이에 좋은 운동법을 배웠습니다.

 

또 뼈에 통증이 느껴지는 이유는 거의 다 자세가 잘못되어 

 

근육이 계속 긴장되면서 뭉쳐서 방치하니 딱딱해져서 생기는 경우가 90%라고 하시네요.

 

그러니 하루 10분씩만 스트레칭을 해 줘도 목, 허리 디스크에 걸리지 않는다고 하셨어요.

 

저의 경우 엑스레이를 찍어보니 목이 c자 형이어야 하는데 

 

일자로 딱딱하게 굳은 상태였고요.

 

목이 굳으니 어깨, 승모근도 목 위로 따라 올라와 굳은 상태였습니다.

 

또 늘 허리와 가슴을 구부리고 앉았기 때문에 

 

등 뼈 즉 허리 디스크가 휘어져 허리 중간 부분에 압력을 많이 받은 상태였고요.

 

또 골반의 경우도 구부리는 자세, 짝다리, 쭈그리고 앉는 자세, 다리 꼬기 등을 많이 한터라

 

골반 근육도 모두 다 굳어서 통증이 심한 상태였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굳어버린 모든 근육을 도수 치료사가 풀어줍니다.

 

또 골반이 틀어져 있어서 골반을 잡아주는 교정도 같이 해 주셨어요.

 

그런데 15회쯤 받으니 실비사에서 연락이 와서 복잡한 일 생기기 싫어 잠시 치료를 중단한 상태인데요.

 

도수 치료비가 생각 외로 많이 올라서 깜짝 놀랐습니다.

 

3,222원이 증감되었는데요.

 

이럴 거면 왜 광고에는 년간 50회 500만 원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한 건지....

 

의문이네요. 

 

무튼 도수치료받으면 실비가 이렇게 오른다는 거 아시고

 

치료도 적절히 받으시고 스트레칭 잘해 주셔서 근육 관리 잘해 주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